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생활·여행·TIP

6박 7일 괌 여행 일정 공유. 일정표 다운로드 엑셀파일 첨부

by Doriro 2023. 1. 26.

6박 7일 괌 여행 일정 공유. 일정표 엑셀파일 첨부

 

행복했던 6 7일간의 괌 일정표와 렌터카, 엑티비티 예약 및 경비 총 정리 하려고 합니다.

여행이면 다 좋지~~~ 진짜 다 좋았습니다.

전년 11월은 괌 여행이었다면 금년 3월 쯔음엔 일본여행을 기약하고 있어요!

 

괌 도착후 짐풀고 행복한 도리

 

6박 7일 일정은 짧았나

6 7일 괌 여행은 길다면 긴 일정이었는데요. 더군다나 신혼여행이라고 해서 여유롭게 다녀오고 싶었던 것뿐, 좀 더 과하게 돈 쓰고 싶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괌 여행 일정 정도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좋은 호텔에 가서 호텔 값 아깝다고 호텔에 죽치고 있지 않았습니다..

가성비 호텔에 머무르면서 호텔에 있는 시간보다 바깥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길었고 팁 주는 게 은근히 아까워 웬만한 식사는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간간히 쇼핑도 했고 맛있는 세끼 먹었습니다. 환율이 1,350원대에 임박했지만 나름 모든 걸 즐기며 다녀온 지금도 정말 만족스러워요.

 

환전금액 및 체크카드 사용 금액, 투어비용 예약금 및 잔금

 

괌 6박 7일 소소한 일정표 공유

 

도리로 신혼여행, 6박 7일 괌 여행코스 일정표 파일정리.xlsx
0.02MB

 

리프호텔 앞 주차장 ㅋㅋ 너무이쁨.. 물론 하늘이 ^^

1 DAY

리프호텔 – abc마트

 

괌에 도착하자마자 구름 이뻤고 야자수도 있고 해외다라는 느낌이 물씬 들었고, 날씨가 생각보다 숨이 턱 막히는 날씨여서 현지 택시 아무거나 잡아서 30달러에 리프호텔 가달라고 하니 땡잡았는지 엄청 좋아하셨다 그냥 리터기 틀걸 ^^ 리터기 틀면 알아서 금액도 나오는데. , 캐리어 1개당 1달러는 추가로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30달러에 공항->호텔 비싸게 탔다는 슬픈 이야기…^^ 

리프호텔에 딱 도착했는데, 일단 우리는 결혼식 끝내고 밤을 새웠기 때문에 너무 졸렸고.. 또 배가 고팠어 서 도착하자마자 짐 대충 풀고 괌에서 없으면 안 된다는 abc마트에 가서 신나게 음료수도 고르고, 이왕 나온 김에 미국 햄버거 먹어야지!!! 해서 점찍어둔 햄버거 맛집 햄브로스 버거를 산책하는 김에 갔다.. 걸어서 15분 정도의 거리였는데 해가 져서 다행이지한 낮이었으면 살 타고 난리도 아니었을 듯!

그렇게 햄브로스버거를 포장한 뒤, 택시를 이용하지 않고 산책한다 생각하고 또 호텔까지 걸어갔다. 첫날엔 멋모르고 걸어갔지만 이틀째부터 멀다는 생각이 엄습 정말 햄브로스 맛은 있는데… 먹고 싶어도 참았다는 슬픈 이야기!

괌에서의 첫날. 햄버거 정말 맛있게 먹고 남편은 뻗고 나는 잠이 올 듯 말 듯해서 베란다에서 바깥 냄새도 맡아보다 피곤함이 엄습 그대로 침대에 누웠는데 기절해외 2년 만이라 뭘 해도 그냥 재밌었다.

 

별빛투어

2 DAY

jp슈퍼스토어, t갤러리아 별빛투어

 

어제 abc마트에서 샀던 음료수와 라면을 아침으로 때웠다. 나가기 귀찮고 조식은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 그래도 한국에선 아침 안 먹는데. 여기서는 왠지 모르게 좀 더 일찍 일어나 뭐든 챙겨 먹고 싶은 마음 그 마음 딱 이틀 갔나…?

점심시간이 다가와 괌에서는 꼭 먹어줘야 한다는 비취인쉬림프에 들러 새우튀김과 감바스를 포장해 왔다. 정말 괌에서 먹는 음식들은 그리 대단하지 않고, 진짜 맛있었던 것도 없고 진짜 맛없었던 것도 없었다 … 그냥 평타!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소화할 겸 괌에 왔으니 아이쇼핑도 즐겼다. abc마트에서 식품 쇼핑과 jp 슈퍼스토어 구경, t갤러리아 명품구경 등 즐겼다. 한국에서는 까르띠에, 샤넬, 롤렉스, 프라다, 에르메스반지나 시계, 가방 보려면 줄을 꽤나 기다려야 하는데여기는 바로 입장 가능해서 기다리는 시간 없어서 좋았고 제품도 다 있었다. 단점은 환율이 올라 여기서 사면 너무 비싸다는 것뿐 너무 소장하고 싶은 제품이라면 자진 세관 신고까지 생각해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녁시간 되니까 배고파서 오니기리 먹었다. 남편은 진짜 대만족 괌에 있는 동안 두 번 정도 먹었다. 그리고 진짜 성공적이었던 별빛투어… 진짜… 두 번,, 세 번 더 가고 싶다. 태어나 처음으로 별똥별도 보고 별이랑 사진도 찍어주시고 진짜 강추

 

돌핀워칭, 스노쿨링, 비키니 아일랜드 투어

3 DAY

렌터카 대여 – 돌핀워칭/스노클링/비키니아일랜드 – ross

 

돌고래 볼 수 있겠지?... 아니..

기대하며 돌핀워칭, 스노클링,비키니아일랜드 투어 신청해 두었고 렌터카까지 철저히 준비했다. 내가 늦잠을 자고 있는 시간에 남편은 아침부터 렌터카 대여 하고 에그 앤 띵쓰에서 맛있는 팬케이크와 인기메뉴를 포장해 왔다!

불러도 안 깨는데 음식냄새에는 그렇게 눈이 잘 떠지는 게 너무 신기함! 맛있게 먹고 돌핀 워칭하러 정해진 시간 내에 직접 메리조부두까지 가야 했다. 픽업까지 있는 거는 조금 비싸기도 했고 드라이브할 겸 다녀오는 게 좋아서 갔는데 너무 좋긴 했다.

근데 아쉽게도 돌고래는 못 봤다. 우리 포함 신혼여행으로 2 커플이 더 있었는데 ㅠㅠ 돌고래를 못 봐서 너무 아쉬웠다.

그렇게 놀다가 괌 가서 꼭 먹어야 하는 스테이크 맛집 롱혼스테이크를 갔어요. 진짜 맛있더라고요. 두 번 가도 될 정도로 미국식 스테이크 맛이 감동적이었습니다. 다 먹고 걸어서 5분 거리 ross 가서 쇼핑도 즐겼어요. 가격이 비싼 듯 안 비싼 듯 … 처음 보는 브랜드도 있는데 남편은 반바지 1개 샀고, 저는 나시티 하나 샀는데 완전 만족.

Ross 만족스러워서 괌에 있는 동안 두 번이나 방문해 쇼핑했다.

 

에메랄드밸리
리티디안 해변

리티디안해변

사랑의절벽
차모로야시장
우오마루 혼텐에서 사시미와 하이볼 한 잔

 

4 DAY

에메랄드 밸리도스버거 리티디안해변 – 사랑의 절벽 피사아이마린파크 - 차모로야시장우오마루 혼텐

 

아침 일찍 일어나 에메랄드 밸리 가서 남들 다 찍는 인생샷 찍어보겠다고 열심히 서로 찍어줬다. 몇 장 건졌고 인스타 피드에 박제했다! 확실히 물 색깔이 좀 달라서 이뻤고 에메랄드 밸리별건 없었다. 사진 찍기에 좋은 스폿이니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긴 하다.

사진 다 찍고 도스버거 포장해 먹었다. 진짜 진짜 고구마튀김 추천… 너무 맛있다. 웃긴 게…고구마튀김? 와 신기해 한국 가면 고구마튀김 어디서 먹겠어… 하고 먹으면 오잉 그냥 고구마튀김이네… 하고 감자튀김에 손이 더 많이 간다… 괌에서는 고구마튀김이라고 했으니까 일단 고구마 시키게 되는 … 마법…ㅎㅎ 도스 보건 고구마튀김은 설탕을 뿌려주는 건지 달달하고 맛있다.

다 먹고 리티디안 해변 갔다. 진짜 진짜 여기는 또 가고 싶다. 너무 좋았던 해변, 스노클링 하기 좋았고 엄청 큰 물고기도 봤고, 세 시간 있었는데 더 있고 싶었다. 다음에 괌에 다시 오게 된다면 리티디안 해변에서만 스노클링 할 것이야! 아쉽게도 스케줄이 타이트해서 다음 일정으로 넘어가야 했다.

괌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커플이라면 다 가서 인증숏 찍는 사랑의 절벽 우리도 다녀왔다. 진짜 진짜 무서웠는데 또 사진 찍는다고 하니 무서움 싹 사라지고 겁도 없이 사진 잘만 찍고 내려왔다. 이렇게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굳이 프리다이빙 핀까지 챙겨 와서는 피시아이 마린파크까지 다녀왔다. 진짜 너무 스케줄이 빡빡해서 남편한테 미안할 정도…ㅎㅎ 그래도 잘 즐기다 왔으니 됐지 모피시아이 마린파크 가서 스노클링이랑 펀다이빙도 하고 불가사리도 보고 열대어도 보고 신나고 재미있고… 고프로 히어로 10!!! 활용도 최고였다.

샤워시설은 바깥에 있어서 대충 씻고 화장실에서 옷 갈아입고 이제 야시장으로 ….

차모로 야시장 갔는데 세상에.. 유튜버 봤다.. 연예인 보는 줄!! 아무튼 신나게 먹을 것 먹고 돈도 펑펑 썼다 그래봤자 3만 원 썼나… 야시장 저렴하고 좋았다. 먹을 때는 자리 없어서 좀 거지처럼 ㅠㅠ바닥에 음식 두고 먹어야 했으나 좋은 경험이었다. 바비큐, 꼬치, 과일음료 짱짱 맛있었다.

다 먹고 그냥 숙소 들어가면 딱 좋은데. 우리 또 아쉬워 가지고 우오마루 혼텐이라는 이자카야 들러서 또 하이볼 한잔씩, 그리고 사시미 시켜 먹었다. 진짜 쉴 틈 없이 입안에 넣어주는구나. 그냥 신혼여행 일본으로 갈 걸 그랬나? 싶었던 하루! 으컁컁 많이 돌아다니니 배도 빨리 고픈 갑 보다.

 

건비치 앞... 더비치
잇스트릴그릴 ... 진짜 맛있다

5 DAY

렌터카 반납 - 오니기리세븐 - 건비치 수영장 – 잇스트릴그릴

 

렌터가 반납하고 우린 뚜벅이가 되었다. 뚜벅뚜벅.. 그래도 우리에겐 택시가 있으니

리프호텔에서 건비치 뚜벅뚜벅 걸어가서 스노클링 하고 다시 수영장 가서 수영하고 해지는 것도 구경하고 저녁 먹고 하루하루를 여유롭게 보냈다.

 

스쿠버다이빙하고 수영장
론스타 식전빵, 샐러드, 스테이크
론스타 스테이크
abc마트 사은품 

 

6 DAY

스쿠버다이빙 수영장 한인택시 - 론스타스테이크 – ross - abc마트

 

내가 제일 제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쿠버다이빙!!!! 아쉽지만 남편은 라이선스가 없기 때문에 나만 보트다이빙 다녀왔다. 체험다이빙으로 같이 즐길 수도 있었지만. 돈이 아까웠다. 나는 다이빙을 좋아하니 혼자라도 다녀올 수 있게 남편이 배려해 줬다! 진짜 너무너무 좋았다 괌에서 다이빙이라니.. 조인해서 같이 간 일행과 서로 고프로로 사진 찍어주고 다이빙 포인트도 너무 다 좋았다!! 괌 다이빙으로 수많은 동영상과 사진을 남겼고 좋은 추억이 되었다.

다이빙 후 간단한 점심 도시락을 먹었고, 숙소로 가서 남편과 조금 쉬다가 수영장 갔다. 수영장 가서 간단하게 수영하고 급 스테이크 당겨서 한인택시 불러다가 이번엔 론스타 스테이크 먹으러 갔다. 우리 입맛엔 론스타보다 롱혼 스테이크가 더 맛있는 듯…!!

그래도 스테이크 먹으러 온 김에 ROSS 가서 또 옷 쇼핑했다. 나는 안 사고 남편은 또 반바지 샀다.. 남편말론 ROSS는 반바지 맛집이라고.. 한국 와서는 안 입을 줄 알았는데 진짜 운동복, 평상시에도, 잠옷으로도 잘 입는 중!

ROSS 쇼핑을 마지막으로 하루를 끝내기 아쉬워 우리의 ABC마트를 또 방문했다. 괌에서는 선물 살게 너무 없어서 그냥… 천연소화제 텀스, 초콜릿 정도? 나머지는 뭐없었다. 그래도 우리가 괌에서 일주일간 생활하는 동안 ABC마트를 밥 먹듯이 들러서 $300 달러 정도 사용한 듯하다. 사은품으로 머그컵이랑 쇼핑백 받았다! 진짜 기분이 가 좋음

 

에그엔띵스 포장후 호텔 로비에서 점심먹기

 

짐싸고 다시 괌 공항으로~

7 DAY

에그 앤 띵스 한국도착

 

마지막으로 뭘 먹고 한국에 갈까 … 에그앤띵스 한 번만 더 먹고 가자 해서 한인 택시 부르기 직전 에그앤띵스 리프호텔 로비에서 괌에서 마지막끼니 채웠네요. 한국 도착하니 쫌 쌀쌀하고 추웠고 집 와서 짐 풀고 다시 일상생활 시작!!

정말 꿈만 같았던 괌 여행. 다음엔 하와이로!

 

2023.01.09 - 신혼여행 괌 저가 항공권, 가성비 호텔 6박 7일 허니문 예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