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생활·여행·TIP

신혼여행 괌 저가 항공권, 가성비 호텔 6박 7일 허니문 예산

by Doriro 2023. 1. 9.

신혼여행 괌 저가 항공권, 가성비 호텔 6 7일 허니문 예산 

 

정신 없던 결혼식. 비도 왔어요 ^^

결혼식 잘 끝내고 피로연 때 와주신 분들께 인사 드리느라 정신이 없어서 결국 저녁도 못 먹고 집 가서 그 날 받은 축의금 정리하고나니 새벽 2시였고, 늦은 저녁을 그 시간에 배달시켜서 먹고, 새벽 4시쯤 신혼여행 갈 마지막 준비물 체크했다. 잠이라도 자려 했으나,, 시간이 없었어요.. 너무 피곤하고 졸리고 ,, 그래도 신혼여행이니 기분 좋게 다녀오자 ~~ 간만에 해외여행이라 두근 세근 했어요.

 

신혼여행 괌 저가 항공권, 투어비스 진에어
신혼여행 괌 저가 항공권, 투어비스 진에어

 

신혼여행 괌 항공권 얼마?

아침 9 35분 비행기라 3시간전에는 인천공항에 도착해야 마음 편한 우리커플은 기다리더라도 아침 6시에 도착하는 방향으로 잠실에서 리무진 버스를 타기 위해 새벽 5 30분에 택시를 탔다.그리하여 우리의 신혼여행 괌괌은 시작되었다. 나 뿐만이 아니라 다른 신혼부부들도 잠 못 자고 바로 신혼여행 간다고 하더라구요.

보다시피 우리는 투어비스 항공에서 최저가로 항공권을 결제했어요. 신혼여행 괌 저가항공권 2인 왕복, 진에어 항공으로 620,600. 내가 직접 결제해서 아주 뿌듯해요. 이런거 준비하는 예신 있다면,, 최저가 항시 검색 후 대기하시다가 시간대, 가격대 괜찮으면 바로 예매하세요 ~~ 저희가 갈 때만해도 환율이 어마어마 했던지라 항공권이라도 아낄 수 있는 거에 감사했어요.

신혼여행 괌 진에어 가는편,오는편 시간대
신혼여행 괌 진에어 가는편,오는편 시간대

 

그렇다고 시간대가 별로인가?

아니요??? 시간대 제일 완벽했어요..... 완벽 그잡채...신혼여행 괌의 첫 단추는 참 좋았어요. 우리가 준비한 결혼식도 잘 끝내고 괌으로 신혼여행 왔다는 자체가 꿈만 같았어요.

 

인천 - 괌 ▶ am 9 35분 출발 ~ pm 2 50분 도착!

- 인천 ▶ pm 4 10분 출발 ~ pm 8 5분 도착!

 

신혼여행 6박7일 리프호텔
신혼여행 6박7일 리프호텔
신혼여행 6박7일 리프호텔
신혼여행 6박7일 리프호텔

 

6박 7일 머무를 호텔은?

23 11월의 괌에 도착하니 정말 더웠어요. 와 이게 괌이구나! 하늘에 구름이 손에 닿을 정도로 가까웠어요. 정말 한국 하늘, 구름이랑은 차원이 다르구나! 싶었고, 정말 더워서 살도 다 탔는데, 그 마저도 짜증 한 번 나지 않았어요. 그만큼 좋았어요. 추울 때 더운 나라에 간다는 것 자체가 행복인 것 같아요!

 

저희가 이 아름다운 괌에서 6 7일동안 신혼여행으로 왔지만 과연 어디 호텔에 머물렀을까요? 바로.. 가성비 호텔인 리프호텔 입니다. 네이버 최저가로 결제했고 6 7 1,271,221원으로 신혼여행치고 아주 가성비 호텔을 다녀왔지만 정말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왜냐하면

신혼여행 예산을 제가 5,000,000원에 맞췄기 때문에 그 이상은 쓰기 싫었거든요!

 

숙소에서 본 투몬해변
숙소에서 본 투몬해변

 

다시 괌을 간다면 추천하고 싶은 호텔은?

저는 다시 간다 해도 리프호텔을 갈 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생각하신다면 리프호텔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저희는 호텔에 머무는 시간이 저는 별로 없었거든요. 그래서 오히려 밖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굳이 비싸고 좋은 호텔에 머물 이유가 없었어요. 그 돈으로 맛있는 식사를 더 많이 했어요.

 

신혼여행 괌, 환전
신혼여행 괌, 환전

 

6박 7일 환전은 얼마?

괌은 물가가 어마어마하게 비싸요. 비싸다기 보단 양도 많다 보니 그에 맞는 금액을 받는 것 같기도 하지만 한국에 비해 양도 많고 가격도 비싸요. 그리고 일단 저희는 11월에 환율 제일 비쌀때! 1350원 일 때 환전을 했어요. 미리하는게 절약하는 줄알았거든요... 더 쓸돈 환전한 금액만 쓰겠지 하며 ^^...

그래서 더 비싸다고 느껴졌을 수도 있지만아무튼 1350원 환율일 때 토스로 환전을 해서 2,000,000원까지는 100% 우대를 받고 환전했어요. 이것 저것 알아보니 환전을 미리 할 필요 없었더라구요. 토스 체크카드에 돈을 넣어놓고 해외결제 하면 됐었고, 토스에서 결제한 만큼 페이백도 해주더라구요. 그냥 환전 우선 하지말걸하며 자책했지만 이미 했으니 웃으며 달러 썼어요 ~~

 저희가 6박 7일동안 액티비티 모두 포함하여 환전한 금액은 $ 1480불. 넉넉했어요.

 

괌 첫 날, 괌 하늘괌 도착
신혼여행 괌에서 첫 날

 

신혼여행 총 예산은?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신혼여행인 만큼 비싸고 좋은 것만 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행복에 차이가 있는거고, 저희는 신혼여행 총 예산 530만원에 만족하며 1괌 했네요.

항공권, 호텔을 아낀 대신 저희는 음식에는 돈을 아끼지 않았고, 액티비티에도 돈을 아끼지 않았어요. 그게 저희의 행복이었으니깐요.

 

사람마다 욕심의 카테고리가 다 다른 만큼 어떤 부분에서 만족하시는지 신혼여행 전, 충분한 대화를 하신 후 일정을 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리로
도리로의 신혼여행 일정표!

저 같은 경우 1 1수영 & 1 1스노쿨링을 했어야 했어요!

누구는 1 1햄버거, 1 1스테이크 일 수도 있으니깐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신혼여행 괌 되시길!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