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장지역미용실. 디탐헤어 볼륨매직 가격 및 후기. 매직 후 머리감기, 머리묶기 관리법

by Doriro 2023. 10. 6.

장지역미용실 디탐헤어 볼륨매직 가격 및 후기. 매직 후 머리감기, 머리묶기 관리법

 

 

현재 제 머리 상태는 히피펌이에요. 6개월 되가니 점점 머리가 부시시 해져서 신경이 쓰였는데 주변에서는 또 푸들같다고 해서 괜찮다고 해서 저도 겨울까지 버텨봐야지 했는데 이미 질려버린 마음이 어디 가질 않아서 머리를 피기로 결정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송파 장지동, 장지역미용실 디탐헤어 볼륨매직 예약했습니다.

 

히피펌
6개월전에 시술한 히피펌

 

작년에 했었던 히피펌의 결과물입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히피펌에 푹 빠져서 ...더 빠글빠글하게 해달라 요청드렸지만 원장님께서 조금 순화시켜 그나마 어울리게 약하게 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하고 나서도 너무 사랑스러워졌다면서 대만족하면서 집에 갔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에 볼륨매직 하러 가기 전까지만 해도 컬이 있었던 걸 보면 ... 딱 적당했던 히피펌이라 6개월 아주 뽕뽑고도 남았네요. 

장지역미용실 장지동디탐헤어는 저희 친정집에서 가까운 곳인데 제가 히피펌을 여기서 했던터라 제 머리카락 컨디션을 제일 잘 알고 계셨고 볼륨매직도 잘한다는 후기글이 많아서 이번에도 여기서 볼륨매직을 해야겠다 싶었네요. 슬슬 가을 겨울도 다가오니 머리스타일도 바꾸면 기분도 확 달라질 것 같아서 볼륨매직에 대한 기대가 좀 컸어요. 

 

볼륨매직전 히피펌
히피펌 한지 6개월 뒤

 

히피펌이 빨리 질릴줄은 몰랐는데 생각보다 부시시해서 이것저것 에센스를 발라봐도 삐쳐나오는 머리 몇 가닥을 그대로 지켜볼 수 없었네요. 이번에 볼륨매직하러 가는데 찍은 사진이에요. 

히피펌에서 머리를 길렀더니 위쪽 펌은 아예 없어지고 머리가 조금 많이 기른 상태였어요. 이 상태에서 머리를 쫙 피면 얼마나 이쁠까 ... 라는 생각만 갖고 미용실에 방문했는데요. 머리 끝 부분만 살짝 다듬었어요. 저는 미용실을 원래 자주 안가는 스타일이라 머리끝 부분은 왜 다듬은지 몰랐는데 끝 부분 부터 머리결이 상하는데 점점 위로 올라탄다고 원장님께서 이유를 알려주셨어요. 길이는 유지하고 싶어서 정말 살짝만 다듬었습니다.

++)) 머리 끝부분 다듬으면서 레이어드컷, 사이드앞머리 요청드렸어요.

 

볼륨매직 디탐헤어
볼륨매직 중

 

볼륨매직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고요. 바르고 기다리고 바르고 기다리고 중간에 머리결 확인하시더니 한 번 꼬아보시고 또 기다리고 머리감고 또 뭘 바르시고 ... 3시간 정도는 걸린 듯 하네요. 과정이 많다보니 기억도 가물가물 ...

볼륨매직 하실 땐 핸드폰 full 충전해서 오시고 ... 넷플 영화를 보시는걸 추천해요 ㅋㅋㅋ 저는 그냥 멍때리고 가만히 있는걸 또 좋아해서 긴 시간동안 멍 하니 거울 제 자신만 보고 있었네요.

 

볼륨매직 당일
볼륨매직 후 머리 말리기 전

 

머리를 감고 온 직 후 모습인데요 딱봐도 쫙쫙 다 펴졌어요. 드라이 해주시면서 머리 관리법도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뿌리볼륨도 여쭤봤는데 생각보다 오래 안간다고 하더라고요. 드라이로 하는게 훨씬 좋다고 하셔서 뿌리볼륨은 패스 했습니다.

 

볼륨매직 당일 직후
볼륨매직 당일 직후

 

볼륨매직 하고 나서 집가는 길에 찍어봤어요. 머리결도 부드럽고 더 젊어진 것 같아요. 완전 대만족이에요. 이사를 갔지만 장지동 장지역미용실 디탐헤어만 방문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원장님 너무 금손이세요ㅠㅠㅠ 머리 한지 이제 1개월 정도 됐는데 안풀리고 아직도 만족 스러워요.

저희 가족은 여기 미용실에서만 맡기고 있어요. 처음엔 엄마가 방문했는데 그다음엔 남편이. .. 다녀오더니 다 만족스럽고 머리도 이쁘고 섬세해서 깔끔하게 잘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미용실 이리저리 많이 방황했는데 여기에 정착했어요.

장지동 장지역 아우디 건물 건너편이라 부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장지역미용실 디탐헤어 추천해드려요. 단... 예약 안할시 엄청 오래 기다려야하고 인기가 많아서 예약 필수입니다.

 

볼륨매직 일주일 후
볼륨매직 일주일 후

 

볼륨매직하고 일주일 후 셀카 찍어봤어요. 정말 머리에서 윤기나죠? 볼륨매직의 힘인 것 같아요. 이 상태로 머리 좀 더 기르고 다듬고 몇 번 반복 한 다음 머리가 허리 기장까지 온다면 그땐 웨이브펌을 할 생각이에요. 지금 이 머리상태 너무 만족스러워서 적어도 1년은 즐기고 싶네요. 질리지 않는다면 내년 중순에 볼륨매직 또 할까 생각중이에요!

 

볼륨매직 후 관리법

머리 감을때 컨디셔너 or 린스 필수이고 머리 감고 나서 오일이나 에센스를 발라주면서 관리하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저는 린스조차 사용하지 않았었던터라 볼륨매직 한 뒤로는 머리감을 때 마다 컨디셔너 사용중인데 머리결이 확실히 다르고 윤기가 나더라고요. 빗질도 자주 해주고 있습니다.

 

볼륨매직 후 머리감기 & 머리묶기

저는 볼륨매직 후 머리감는건 이틀 지나서 감았고 머리 묶는건 심리적으로 불안해서 일주일 뒤에 잠깐 묶었어요. 한 10분정도? 근데 매직을 해서 그런가 머리를 잘 안묶게 되더라고요. 기분탓인가? 머리카락에 자국 날 것 같지만 안난다고 하더라고요. 이틀 뒤에 머리 묶어도 된다고 하니 안심하고 묶으시길 바래요.

 

디탐헤어 시술가격표

 

여자 긴머리 볼륨매직 가격

가격표는 혹시 몰라 상단 이미지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방문 시점마다 가격이 변경 되었을 수 있으니 방문전 전화문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항상 이 가격이 맞나 싶어서 항상 플레이스 예약할 때 문의내용에 적거든요. 그럼 확인 전화가 와요. 

지난번 히피펌도 그렇고 이번에 볼륨매직도 그렇고 121,000원에 했거든요. 시술도 너무 꼼꼼하게 해주시는데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고 이렇게 가격을 다 올려주시니 부담없이 방문해도 된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리뷰이벤트 당첨
플레이스 리뷰이벤트 당첨됐어요

 

볼륨매직 리뷰 작성하면서 알게 되었어요...(하트)

제가 방문한 송파 장지동  장지역미용실 [디탐헤어 송파장지역점] 플레이스에 볼륨매직 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겼는데 리뷰이벤트 당첨됐어요! 뜨헉.... 너무 기분이 좋네요 ^^

리뷰이벤트로 여행용 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리뷰 작성하셔서 사은품 받아가세요! 

만족스러웠던 마음을 담아 리뷰작성했는데 당첨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다다음주 친정 갈때 매장 들러서 오일 챙겨야겠어요 음하핫

 

디탐헤어 송파장지역점 찾아가시는길

 

 

디탐헤어 송파장지역점 네이버 예약 : https://naver.me/FIYvQU46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